진료시간
  • 야간진료
  • 점심시간
  • 일요일.공휴일 휴진
접수마감 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AM 09:00~ PM 18:00
  • : AM 09:00~ PM 12:30
  • : 화,목 PM 20:00
  • : PM 12:30~ PM 14:00
  • 병원소개

병원장님 인사말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낫는 치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저희 사랑모아는 18년의 전통과 역사를 써 나가고 있습니다. 개원 이래 '환자가 진정 의사에게 바라는 것은 무엇인가?' 라는 화두로 많은 고민과 반성 끝에 확고하게 확립한 답은 바로 '낫는 치료' 였습니다. 어찌 보면 의사로서의 당연한 책임과 의무로써 가장 단순하면서도 참으로 어려운 일 입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
'낫는 치료' 라는 단 한 가지 화두를 해결하기 위해 사랑모아는 비수술적인 척추 관절 치료의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해 왔습니다.
통증의 원인부터 정확히 파악하여 최적의 치료를 받을 수 있게 사랑모아 의료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나아가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 5월 확장 이전하여 치료뿐만 아닌 모든 점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6명의 실력과 경험을 갖춘 우수한 전문 의료진이 진료로 보답 드리고자 부단히 노력중이며 사랑모아가 추구하는 이념인 '낫는 치료'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18년 동안의 노력과 연구, 실험의 열매들과 풍부한 임상경험은 단순 통증완화가 아닌 비수술적 치료목적의 새로운 척추관절 질환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사랑모아 식구 여러분들과 또 다른 만남을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좀 더 나은 편의와 더 많은 정보의 제공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욱 낮은 마음으로 병원의 문턱은 더 낮게, 진료의 질은 더 높게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